예술공연사진/기타 공연사진

코믹영화 '스파이' 초대형 시사회 및 쇼케이스 2-1 / 2013년 8월 30일

언제나 푸른바다~ 2013. 8. 31. 09:39
300x250

코믹영화 '스파이' 초대형 시사회 및 쇼케이스 / 2013년 8월 30일

 

어제 30일 오후8시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웃음충전 초대형 영화 '스파이'의 시사회가 열렸다. 시사회에 앞서 '스파이'의 주연배우 설경구, 문소리, 다니엘 헤니, 한예리가 참석한 미니 쇼케이스에 관객들의 작은 소원을 이루게 하는 이벤트 등을 가졌다.

 

영화 '스파이'(감독 이승준, 제작 JK필름)는 대한민국 최고의 첩보원 김철수가 국가의 운명이 걸린 초특급 비밀 작전을 수행하던 중 자신의 정체를 모르는 아내와 작전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초대형 코믹 첩보 액션영화.

설경구(대한민국 첩보원 김철수), 문소리(철수 아내 스튜어디스 안영희), 다니엘 헤니(꽃미남 적 스파이), 한예리(북한 물리학자 백설희분) 와 고창석과 라미란이 조연을 맡았다.

 

한편, '오아시스', '박하사탕' 이후 10년. 만에 재회한 설경구, 문소리와 '해운대' 스태프들이 총출동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 '스파이'는 추석개봉 영화중 유일한 코믹영화로 오는 9월 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시사회 중간에 자주 터져나오는 폭소로 많은 관객들이 즐거워 했다. 미국 블록버스터급 영화 못지않은 거리 추격전과 공중전, 헬기가 추락하며 보여주는 장면 등이 코믹연기외에, 또 다른 보는 즐거움이 있었다.

관객들의 폭소와 뜨거운 반응에 제작진들은 대박을 기대하고 있다.

 

글. 사진_김문기

 

 

다니엘 헤니

설경구

문소리

한예리

다니엘 헤니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 로비

 

 

 

많은 관객에 입이 벌어진 다니엘 헤니

 

다니엘 헤니

 

다니엘 헤니

 

문소리

문소리

 

설경구

설경구

 

한예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