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나의 음악

[스크랩] Wishing it was you - Connie Francis

언제나 푸른바다~ 2005. 11. 12. 23:00
300x250


Connie Francis(1938 ~ ) Wishing it was you Tomorow when I am walking down the aisle, I'll try to hide my heartaches with a smile. 'Cause when I look at him and say "I do" in my heart, I'll be wishing it was you. 내일 복도를 따라 내려갈 때 나는 미소로써 내 아픈 마음을 숨기려 할거예요. 왜냐하면 내가 그를 쳐다보며 그러겠노라,고 말할 때 내 마음속 깊이 난 그이가 당신이길 바라게 될 것이기 때문이죠. Tomorow when you see me pass you by just turn your head so you won't see me cry. and just remember when I say "I do", in my heart, I'll be wishing it was you. 내가 내일 당신 옆을 지나치게되거들랑, 내 우는 모습을 보이고 싶지 않으니 고개를 돌려주세요. 그리고, 내가 그러겠노라, 고 대답할 때, 그 말을 들어줄 이가 당신이었길 마음 깊이 바라고 있다는 걸 기억해줘요. You listened when they said I cheated. And you listened when they said I lied Yes you listened to all of their stories. But you did listened to my side. 당신은 사람들이 내가 옳지 못한 일을 저질렀다 말하는 걸 들었죠, 또한 사람들이 내가 거짓을 말하더라 수군대는 것도 들었죠. 그래요, 당신은 그런 이야기를 모두 들었음에도, 나의 편에 서서 내 이야기에 진정 귀를 기울여주었죠. So tomorrow when the chapel bells begin, I'll have to think of you as just a friend. But when I say those precious words "I do", in my heart, I'll be wishing it was you. In my heart, I'll be wishing it was you. 내일, 교회의 종이 울리기 시작하면, 나는 당신을 내가 아는 친구중의 하나로만 생각할 거예요. 그러나, 내가 목사님과 만인 앞에서 혼인을 서약할 때, "그러겠노라"는, 참으로 소중한 단어를 말할 때, 내 마음속 깊이 난 그이가 당신이길 바랄 거예요. 진정 난 그이가 당신이길 바랄 거예요 5,60년대 팝스계 최고의 여성 가수로 여성 엘비스 프레슬리로 불릴 정도로 대중의 사랑을 받음, 1974년 활동을 중단했다가 78년 컴백했으나 별다른 주목을 받지 못함 미성의 보컬로 5.60년대 가장 성공한 여가수로 기록됨 2005/11/08 리알토
출처 : Wishing it was you - Connie Francis
글쓴이 : 리알토 원글보기
메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