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나의 음악

[스크랩] Can`t Help Folling In Love With You

언제나 푸른바다~ 2008. 6. 22. 12:58

 

Elvis Presley by Bottelho
    엘비스 프레슬리 Can`t Help Folling In Love With You - Elvis Presley Wise men say 현명한 사람들은 말하지요 only fools rush in 어리석은 자만이 사랑의 불길 속으로 뛰어든다고 But I can't help 하지만 나는 falling in love with you 당신과 사랑에 빠지지 않을 수가 없네요 Shall I stay 내가 당신 곁에 머물러도 될까요 Would it be a sin 그것이 죄가 되는 것일까요 If I, I can't help falling in love with you 내가 당신을 너무나도 사랑한다는 것이 Like a river flows surely to the sea 강물이 바다를 향해 순탄하게 흘러 들어가는 것처럼 Darling so it goes 그대여..우리 사랑도 그렇게 진행되어 가지요 Some things are meant to be 우리는 그렇게 운명 지어진 것입니다 Take my hand 내 손을 잡고 Take my whole life too 내 삶의 전부도 당신이 다 가져 가세요 For I, I can't help falling in love with you 왜냐하면 난 당신을 사랑할수 밖에 없을테니까 Can't Help Folling In Love With You

출처 : Can`t Help Folling In Love With You
글쓴이 : 새로운삶 원글보기
메모 :

'기타 > 나의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La Novia - Tony Dallara  (0) 2008.06.24
[스크랩] 말로-벚꽃지다  (0) 2008.06.22
[스크랩] Why Worry - Nana Mouskouri  (0) 2008.06.22
[스크랩] Over And Over / nana mouskouri  (0) 2008.06.22
[스크랩] La Nuit / Adamo  (0) 2008.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