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詩와 좋은글

[스크랩] 그런 사람이 필요합니다...

언제나 푸른바다~ 2007. 9. 25. 23:33
300x250

 

 

기댈수 있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내가 웃을때 같이 웃어주는 그런 사람이 아니라...

 

 


내가 울고 있을 때 웃음지며 날 위로 해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
기다려 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

 

 

 


전화를 하면 만날수 있고와달라 하면 와줄 수 있는 사람이 아니라 
내가 멀리 있어 날 볼 수 없어도...

 

 

 


어디선가 날 기다려 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

날 지켜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

 

 

 


어두운 밤길에 날 집까지 데려다 주는 그런 사람이 아니라 
항상 내 맘 속에 있어 다른이가 내 맘을 가져가지 못하게
내 속의 자리를 지켜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

 



기댈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
내가 기대고 싶고, 날 기다려줄 수 있고
날 지켜줄 수 있는 사람이..

 

 

 


그 하나 뿐이라서
나는 그런 사람이 필요합니다 ...

 

♥좋은글 중에서♥

    

        


 

출처 : 그런 사람이 필요합니다...
글쓴이 : 향기 원글보기
메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