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공연사진/국내가수 공연사진

크로스오버 테너 임태경의 평화의 전당 2011년 송년콘서트 공연사진 6-1

언제나 푸른바다~ 2011. 12. 11. 12:57

크로스오버 테너 임태경의 2011년 단독 송년 콘서트


힘 있고 따스한, 편안하면서도 아름다운 크로스오버 테너 임태경의 2011년 단독 송년 콘서트!
그동안 비장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임태경 만의 감성으로 크고 작은 공연들을 모두 성공리에 이끌었던 그가 본인이 직접 기획한 2008년 3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의 단독 콘서트 `the 1st`를 시작으로 꾸준한 활동을 통하여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해 왔다. 올해 3월 LG 아트센터에서 양일간 공연된 콘서트와 리사이틀을 성황리에 마친 임태경은 오는 12월 또 다시 단독 송년 콘서트로 팬들에게 보답한다.
그 동안 각종 콘서트와 일본 활동, 뮤지컬 <모차르트!>, <서편제>, <햄릿>, <로미오와 줄리엣> 등 다양한 무대를 종횡무진 하던 그가 마련한 이번 콘서트는 청소년 전용 예술 공간 건립 기금 마련이라는 좋은 취지에 동참하는 콘서트이기도 하다. 국내 유명 합창단과 함께 부르는 송가는 아름다운 목소리의 임태경과 함께 올해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그 어떤 공연보다 이번 공연에 특별한 의미와 애정을 가지고 있는 임태경은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국내 최대의 공연장 중 하나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관객들을 맞이한다. 따뜻하고 풍부한 감성을 가진 크로스오버 테너 임태경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자.

 

데뷔2004년 1집 앨범 'Sentimental Journey'경력한일 월드컵 전야제 소프라노 조수미 협연 2002.인물소개크로스 오버 테너 겸 뮤지컬 배우. 미국 우스터폴리테크닉대학 생산공학 석사지만, 2005년 <불의 검>으로 첫 뮤지컬 무대에 오른 이후 뮤지컬 배우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공부를 마치고 한국에 돌아와 2004년 첫 앨범 'Sentimental Journey'를 시작으로 MBC 드라마 <주몽>, SBS <로비스트> OST에 참여하며 본격적인 음악활동을 시작했다. 성악가 조수미, 신영옥과 공연하며 크로스 오버 테너로서 이름을 알린다. 그러다가 2005년 뮤지컬 <불의검>으로 대뷔한 이후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겨울연가>, <햄릿>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 무대의 주역으로 떠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