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공연사진/지휘자 지휘모습

이 마에스트리 지휘자 양재무의 지휘 제스추어 모음 2-1 / 2013년 10월 4일

언제나 푸른바다~ 2013. 10. 10. 21:56

제31회 대한민국 국제음악제 - 이 마에스트리 제8회 정기연주회

이 마에스트리 지휘자 양재무의 지휘 제스추어 모음 2-1 / 2013년 10월 4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

 

사자가 포효하는듯한 역동적인 동작으로 지휘하는 이 마에스트리, 양재무지휘자의 사진을 모아 보았다.

사진_김문기 

 

지휘 양재무
 
'지휘와 성악의 영역을 오가며 진정한 음악의 길을 걷고 있는 음악가'
 
지휘자 양재무는 서울대 음대 성악과를 졸업하고 도이하여 Trento 국립음악원 디플로마, Roma Arts 아카데미에서 전문연주자과정 디플로마를 획득하였다. 그 후 국립합창단 단원, 서울시향 지휘, 뉴욕 카네기홀 미에레 오케스트라 지휘 등의 활동으로 성악가와 지휘자의 영역을 오가며 활발한 연주활동을 선보여왔다. 현재 이 마에스트리 음악감독 겸 상임지휘자, 인제대학교 겸임 교수, 예술의전당 자문위원, (사)한국음악협회 이사, 서울오페라단 부단장, 서울예고 미래발전부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Future of Korea & China Together

Grand Harmony Concert 

 

제31회 대한민국국제음악제의 마지막은 한국과 중국, 양국을 대표하는 합창단이 장식한다. 가장 위대한 악기라는 사람의 목소리, 그 중에서도 한 나라를 대표할 만한 목소리들이 모인다면 그들이 만들어내는 음악의 규모는 가히 상상초월이지 않을까. 이 공연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60여명의 남성 성악가들로 구성된 이 마에스트리와 중국 국가대표인 중국국가합창단의 무대가 올려진다. '보이스 오케스트라' 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는 이 마에스트리와 실험적이고 혁신적인 무대로 매력적이다 평가받는 중국국가합창단의 무대를 통해 가을 음악 축제를 힘차게 마무리 지을 예정이다.

 

[프로그램]
 
정승재 _ Emotions of Homo Communis '보통사람을 위한 인생 7감'
1. Joy (Chorus)
2. Anger (Tenor solo)
3. Sorrow (Chorus)  
4. Happiness (Tenor and Bass solo and Chorus)
5. Hatred (Soprano solo and male Chorus)
6. Greed (Bass solo and female Chorus)
7. Love (Chorus)
 
진규영 _ 아리랑
진규영 _ 뱃노래
R. Wagner _ Steuermann! Lass Die Wacht! from opera Der fliegende Hollander (바그너 _ 오페라 방황하는 네덜란드인 중 '조타수여, 망보기를 그만두어라!')
 
R. Wagner _ Pilgerchor from opera Tannhauser (바그너 _ 오페라 탄호이저 중 '순례의 합창')
 
[프로필] 
 
이 마에스트리
 
'한국 성악의 저력과 클래식 한류의 새로운 바람'
 

세계 최고 수준의 한국 성악의 기량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정상급 남성 성악가들이 모여 2006년 창단한 이 마에스트리는 일본과 러시아, 대반, 중국 등의 세계무대에서 상상을 초월하는 다이나믹과 파워로 한국 성악의 저력을 보이며 클래식 한류를 이끌고 있다. 이 마에스트리의 다이나믹함과 화려함, 웅장함은 세계 최고 수준에 도달한 한국 성악의 기량을 집대성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마에스트리 지휘자 양재무

 

 이 마에스트리 지휘자 양재무

  마에스트리 지휘자 양재무

  마에스트리 지휘자 양재무

 

  마에스트리 지휘자 양재무

  마에스트리 지휘자 양재무

  마에스트리 지휘자 양재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