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나의 음악

[스크랩] I Don't Know How To Love Him - Helen Reddy

언제나 푸른바다~ 2005. 11. 18. 21:32
300x250









 
I Don't Know How To Love Him
Helen Reddy

I don't know how to love him. What to do, how to move him. I've been changed, yes really changed. In these past few days, when I've seen myself, I seem like someone else. I don't know how to take this. I don't see why he moves me. He's a man. He's just a man. And I've had so many men before, In very many ways, He's just one more. Should I bring him down? Should I scream and shout? Should I speak of love, Let my feelings out? I never thought I'd come to this. What's it all about? Don't you think it's rather funny, I should be in this position. I'm the one who's always been So calm, so cool, no lover's fool, Running every show. He scares me so. I never thought I'd come to this. What's it all about? Yet, if he said he loved me, I'd be lost. I'd be frightened. I couldn't cope, just couldn't cope. I'd turn my head. I'd back away. I wouldn't want to know. He scares me so. I want him so. I love him so. 그를 어떻게 사랑해야 할지, 해야 할 일도, 어떻게 그를 움직여야 할지도 모릅니다. 나는 변하고 있는데, 정말로 변해가는데… 지난 며칠간 내 자신을 돌아볼 때 내가 다른 사람처럼 보입니다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모르겠네요 왜 그가 나를 움직이게 하는지 모르겠어요 그는 한 남자인데, 남자 일뿐인데. 난 전에 많은 남자를 받아들였었는데 여러 면에서 그는 또 한 사람의 남자일 뿐인데… 그를 굴복시켜야 하나요? 내가 악을 쓰며 소리쳐야 하나요? 사랑에 대한 말을 해줘야 하나요? 내 감정을 들어내야 하나요? 결코 이렇게 되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어요 이게 웬일입니까?(도대체 무슨 일이…?) 좀 우습다고 생각하지 않으세요? 나는 제자리에 있어야 해요 나는 언제나 변치 않는 사람이죠 아주 차분하고 냉정하며 사랑에 빠지지않고 모는 일을 잘 처리하는 (사람이죠)… 그는 나를 (그런 식으로)두렵게 해요 결코 이렇게 되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어요 이게 웬일입니까?(도대체 무슨 일이…?) 하지만, 그가 날 사랑한다고 말한다면 나는 당황할 거예요. 겁이 날 거예요… 난 함께 할 수도 없을 거예요 고개를 돌리고, 물러서겠죠 알고싶지도 않을 겁니다 그는 나를 (그렇게)두렵게 해요 나는 그를 (그런 식으로) 원합니다. 그를 (그런 식으로) 사랑합니다 다재 다능한 부모의 재능을 물려 받아 어릴때부터 연예 분야에 소질이 대단했던 헬렌레디는 호주의 멜버른에서 태어났다. 그녀는 예수그리스도를 소재로 공연된 록 오페라 Jesus Christ Superstar 에서 참신한 신인 여가수로 발굴되어 1971년 세계 무대에 나서게되었다. 1972년에 그래미 어워드에서 '팝록과 포크 부문 가창상'을 받을 정도로 급성장했다. 1970년대 중반 이후 본업인 노래에 소홀한 느낌을 주던 그녀는 1977년에 You're My World를 발표해 다시 한번 전성기의 인기를 구가하였다. 1982년 이후에는 가정으로 돌아가 일상생활에만 전념하고 있다.
출처 : I Don't Know How To Love Him - Helen Reddy
글쓴이 : 여전히 원글보기
메모 :
반응형